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국가대표 수산에선 생물도 판매를 하나요?

    생물같은 경우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구입을 희망하시는 생물이 있으시면 1:1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ex) 참조기-6석 / 1상자 / 신청자이름 / 신청자전화번호 
    날마다 어판장에서 경매를 통해 구입후 판매가 진행되며
    원하는 물품이 없을수도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국가대표수산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국가대표수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여러개를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일부 취소하고싶어요.

    상품 발송 전이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발송 후이면 상품에 특성상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주문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이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송처리되면 상품의 특성상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5.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국가대표수산 고객선터 및 1:1 상담을 이용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6. 카드 승인실패는 왜 일어나나요?

    신용카드 결제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결제 시 카드정보 오입력
    결제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않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입력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카드 자체 오류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 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타임아웃 오류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이니 조금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정보가 옳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경우, 카드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위 사항 외에도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재 취소가 안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당일날 주문취소를 하시게 되면 바로 카드결재 취소가 이루어지며, 결재 당일 이후 취소건에 한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7~8일 정도의 소요기간이 발생됩니다.
    이는 카드(온라인 PG)사에 매출취소 처리 시간에 의한 것입니다.
  8.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1. 주문시 입금자 이름을 토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문시 입금자명과 다른 경우 국가대표수산에서도 확인 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9. 상품 수령 후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1. 수령하신 상품이 파손된 경우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하셔서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2.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국가대표수산 계약 택배사 알려드립니다. 국가대표수산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반송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3. 파손된 상품을 반송하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0.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국가대표수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하신 상품 확인 후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11. 상품 교환은 언제 까지 유효한가요?

    물품교환은 반품과 마찬가지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농ㆍ수ㆍ축산물인 경우 상품에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12. 교환을 하고 싶은데 반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 교환은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반송비용을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품 파손이나, 상품 하자가 아닌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

회사명 미진수산 주소 전남 목포시 산정동 1096-18 사업자 등록번호 744-99-00050 대표 강영호 전화 061-272-0169
팩스 0504-054-042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전남목포-010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강영호
Copyright © 2001-2013 미진수산. All Rights Reserved.